제4회 나만의 우표 그리기 공모전 <우표로 멀리 전하는 내 추억, BUSAN> 최종 BEST DESIGN 선정작 발표!
 
 안녕하세요, 오랜지바다입니다. 2019년 11월 한달간  <제4회 나만의 우표그리기 공모전: 우표로 멀리 전하는 내 추억, BUSAN> 응모가 이루어졌습니다. 부산·통영의 남쪽빛감성여행창작소 및 김해국제공항에서 70여 점의 소중한 응모작들이 모였어요.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 감사합니다!
 
(마감 9일 전 오랜지바다 스토리에 살짝 소개된 응모엽서들)




 31점의 작품이 선정되어 오랜지바다 2층 오픈 스페이스 공간에서 오프라인 투표가 진행되었어요. 그중 최후의 20점이 오랜지바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소개가 되었고, 온·오프라인 투표수를 합산해 마침내 BEST DESIGN 그림이 선정되었습니다! 과연 어떤 그림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을까요?

 

BEST DESIGN 




│작가: 전혜령
│설명: 혼자 생각할 시간과 여유를 갖기 위해 외롭지만 밝게 빛나던 달을 보는 그림



홀로 보낸 시간동안 쌓은 사색의 에너지를 환한 달빛으로 표현해준  전혜령 관광객 작가님의 그림이 최다 득표를 기록했습니다. 대전에 계셔서 시상식에 참여하지 못하신 관계로 상품이었던 블루투스 이어폰은 택배로 배송해드렸어요. 아래는 전혜령 작가님의 인증샷과 후기입니다.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0년에는 <제5회 나만의 우표 그리기 공모전>이 열릴 계획입니다. 작년과 올해 수상작을 취합해 기념 우표로 제작될 예정이에요. 올해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