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실용적인 단체 기념품, 오랜지바다와 함께 하세요!
지역작가와 마을주민, 관광객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의미 있는 기념품


'기념품'은 기관·기업 및 단체의 국내외 소중한 사람들에게 정성과 마음을 전하는 매개체라고 생각합니다.
단체의 이름이 함께 새겨진 기념품은 그 자체로 단체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을기업 오랜지바다는 「지역 자원 · 지역 사람 · 지역 생산」의 원칙을 최대한 지키며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간 단체 기념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1.
지역 작가, 청년작가, 마을 주민
그리고 관광객이 함께 손맛이 깃든 기념품을 만듭니다


오랜지바다는 2015년부터 다양한 사람들의 시선과 그림체가 담긴 '부산 디자인 아카이브'를 형성해오고 있습니다.
그 속에는 오랜 기간 작업을 해온 중견 지역 작가들의 노련한 작품도 있고, 자신의 색깔을 하나씩 쌓아가고 있는 청년작가들의 개성 있는 작품도 있습니다. 그리고 부산을 여행하는 순수하고 즐거운 마음이 담긴 관광객들의 작품도 있고, 부산에 살며 숨겨왔던 손 솜씨를 꺼내는 마을 사람들의 작품도 있지요.


다양한 부산 디자인 아카이브에 등록된 그림으로 제작된 오프너, 마그넷 / ⓒ ORANGEBADA



오랜지바다 디자인 팀은 기념품 제작 의뢰가 들어올 때마다 단체의 성격과 이미지를 파악해 가장 어울릴 디자인을 선별하거나 고객이 원할 시 새로운 디자인을 제안해드립니다. 오랜지바다의 부산 디자인 아카이브를 통해 디자이너 한 사람의 취향이 아닌 다양하고 폭넓은 디자인을 만나보세요!



 
 원단 재단 중인 오랜지바다 작업팀 / ⓒ ORANGEBADA


꼼꼼한 수작업이 가미되는 오랜지바다 기념품 / ⓒ ORANGEBADA




2.
실용적인 기념품부터
공예 분야를 넘나드는 전문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오랜지바다에는 나무, 가죽, 도자, 섬유 등 지역 수공예 작가들의 독특한 작품이 있으며 어떠한 소재의 공예라도 공동 협업 작업이 가능할 수 있도록 공유 작업실을 운영하고 있고, 지역 공방과 연계되어 공정 시 필요한 작업에 대해 논의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존 판촉물 업체에서 보지 못한 색다른 기념품을 원하신다면 오랜지바다가 구축한 공예 네트워크로 최대한 실현해보겠습니다.


색동 실크 다림질 / ⓒ ORANGEBADA


디자인 회의 / ⓒ ORANGEBADA
 

60여 차례의 기관·기업 및 단체 납품 경험이 있는 오랜지바다가 다양한 목적과 용도, 비용에 맞는 기념품 제작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


사무국 010-7256-5308(담당 황소이)
사무국 운영시간 10:00 ~ 18:00
이메일 orangebada7@naver.com